샤로수길 맛집 태국현지식 딸랄롯빠이

1. 새로 뜨는 샤로수길 맛집

 

샤로수길 맛집 태국현지식 딸랄롯빠이. 경리단길, 망리단길과 더불어 새로운 맛집 골목으로 샤로수길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식당들이 즐비한 이곳에 태국 현지 식당이 있습니다. 쌀국수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의 깊게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인생 맛집을 샤로수길 맛집 에서 찾을 수 있을테니 말이죠.

 

샤로수길 맛집 1


샤로수길의 어원은 서울대 정문의 대표 상징인 가로수길을 패러디한 것으로 개성 있는 가게들이 모여 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찾기 위해 자동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께서는 관악구청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2시간 주차할 수 있으니 주말에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샤로수길 맛집 제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2


2. 샤로수길 맛집 태국 현지식

 

딸랄롯빠이. 이름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한국에서 태국 현지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습니다. 있긴 있어도 가격이 많이 비싸기도 하죠. 하지만, 샤로수길 맛집 딸랄롯빠이는 가격 역시 저렴합니다.

 


샤로수길 맛집 3


샤로수길 맛집 대부분은 가게 밖에 메뉴판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렇게 가게 밖에 메뉴판이 있으면, 들어가기 전에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생각할 수도 있고 식당 안에 들어갔다가 메뉴가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나오는 경우를 피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4

샤로수길 맛집 5

샤로수길 맛집 6


정오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기에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2시에 갔다가 1시간 만에 부랴부랴 먹느라 조금 힘들었습니다. 종업원이 빨리 나가라고 자꾸 눈치를 줘서 가시방석이라 빨리 먹고 나왔습니다. 이 부분은 감점 포인트입니다.

 

샤로수길 맛집 7


샤로수길 맛집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태국 현지 음료수와 조미료 그리고 과자들이 저를 반기고 있었습니다. 각 제품 가격들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똠양꿍 맛이 나는 라면도 있었는데, 상당히 맛있습니다. 똠양꿍 좋아하시는 분들게 추천드리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샤로수길 맛집 8

샤로수길 맛집 9


이곳이 샤로수길 맛집이라고 느껴진 이유가 있었습니다. 다른 식당들은 손님들이 대기하는 동안 기다릴 수 있는 대기실이 전혀 없었지만, 이곳은 손님들이 항상 줄서서 먹다보니 사장님이 대기실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샤로수길 맛집 10


샤로수길 맛집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시면 한쪽 벽면에 태국지도와 각 지역을 상징하는 사진들이 붙어 있습니다. 이것을 보니 이전에 다녀왔던 후아힌, 코사멧, 코사무이, 푸켓이 생각이 납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제가 태국을 참 많이 다녀왔던 것을 새삼스레 다시 깨닫게 됩니다. 제 입맛에는 태국음식이 너무 잘 맞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11


입구 쪽에 테이블이 3개정도 있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테이블 4개가 더 있습니다. 테이블보부터 의자까지 태국 야시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 맛이 더 기대가 됐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12

샤로수길 맛집 13

샤로수길 맛집 14


자리에 앉자 종업원 분께서 물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너무 귀여운 정수기 물통 가지고 친구와 꽁트를 해가며 즐겁게 놀았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15


3. 샤로수길 맛집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대표메뉴인 쌀국수와 똠얌 누들에서부터 팟타이 그리고 똠양꿍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샤로수길 맛집 대표메뉴인 쌀국수와 똠얌 누들을 고기 추가해서 시켰습니다.

 


대부분 한국에 있는 태국 음식점에 가면, 태국 전통 소스들만 덩그러니 테이블 위에 있고 설명이 없어서 건드릴 수도 없었는데 샤로수길 맛집 딸랄롯빠이에는 친절하게 소스에 대한 설명이 잘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16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대표 메뉴인 쌀국수와 똠얌 누들입니다. 똠얌 누들은 똠얌꿍에 국수를 말은 것으로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좋을 것입니다. 새콜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17


똠얌 누들은 향긋한 고수가 잔뜩 들어 있었습니다. 제가 이 메뉴를 시키니 종업원께서 이 메뉴는 호불호가 확연히 갈리는데 괜찮냐고 물어보았습니다.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절대로 시키지 마세요. 향이 매우 강합니다.

 

샤로수길 맛집 18

샤로수길 맛집 19


똠얌 특성상 육수는 리필이 불가능하지만, 면은 1번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부드러운 소고기가 들어있는데 손님께서 원하신다면, 새우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샤로수길 맛집 20

샤로수길 맛집 21


태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왠만한 곳에서 태국 음식을 다 먹어봤다고 자부할 수 있는데 샤로수길 맛집인 이곳에서 먹은 국수는 정말 현지와 같은 아니 그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 22

샤로수길 맛집 23

샤로수길 맛집 24


4. 샤로수길 맛집 영업시간 안내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4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화요일은 격주로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