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시간은 유수와 같다더니만 어느새 1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 첫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되었음을 알리는 첫눈이 내리면, 괜시리 설레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습니다. 마치 한 마리의 나비처럼 비발디파크 설원을 유유자적 활강할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벅차오르기 때문입니다.

 

비발디파크 1


꼬박 일 년을 기다렸던 스키어들에게는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국적으로는 아직 스키장 오픈을 하지 않은 곳도 있으나,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리조트는 22일에 개장을 했다고 하기에 차를 몰고 한 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 일 년 만에 설원을 다시 밟아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더군요. 본포스팅에서는 비발디 파크 모습과 이용방법 그리고 비발디파크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비발디파크 2

비발디파크 3


비발디파크 모습과 이용방법

 

개장 당일 날 사람이 없을 때, 출발하려고 알람까지 맞춰놨으나 못 듣고 자는 바람에 늦으막한 오전에 출발했습니다. 다시 설원을 밟는다는 생각에 들떠 3시간 가량 운전을 했지만,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평소같았으면 눈길을 운전하기에 피곤 할만도 했지만, 오히려 힘이 넘쳐났습니다.

 

비발디파크 4


그렇게 달려 비발디파크 도착했습니다. 온세상이 하얗게 뒤덮여 있으니 정말 겨울이 온 것 같았습니다. 오픈 당일인데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습니다. 안개가 짙게 껴있어서 오픈을 할지 말지 많은 말들이 있었지만, 다행히 개장을 했습니다.

 

비발디파크 5

비발디파크 6

비발디파크 7


스키장 역사로 보나 규모로 보나 부대시설로 보나 겨울 스포츠의 메카는 단연 비발디파크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 겨울 시즌만 되면 서울은 물론이고 지방에 거주하는 스키어들까지 대거 모여들어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다른 스키장들을 모두 다녀봤지만, 가족들과 함께 오기에 부대시설이 비발디파크만큼 잘 갖춰진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발디파크 8

비발디파크 9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뜬 마음을 가득 품은 채 매표소로 달려갔습니다. 결제를 마친 후 렌탈샵과 탈의장이 있는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제가 바로 위에 가족들과 함께 오기에 좋은 곳이 비발디 파크라고 했었는데, 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비발디파크는 어느 스키장보다 어린이 스키 강습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10


어린이 스키강습 상담 예약을 했을 경우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비발디파크에서 스키용품 렌탈을 할 경우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피콜 신청을 하고 예약을 하면 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발디파크 11

비발디파크 12


설원으로 나가기 전 어린이 강습을 신청한 인형 같은 예비 스키어들을 보았습니다. 어찌나 귀엽고 이쁘던지 너무 귀여워서 사진 한 컷 찍자고 졸랐습니다. 비발디파크 어린이강습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작년 시즌에 일찌감치 매진되었다고 하니 금년에도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비발디파크 13비발디파크 14

비발디파크 15

비발디파크 16


렌탈샵 건너편에는 대형 탈의장이 있습니다이미 많은 스키어들이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이 날은 유난스레 외국에서 온 스키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개장일을 어찌 알고 이리 몰려드는지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비발디파크 17


드디어 설원으로 나갔습니다. 본격적으로 보드를 즐기기 전에 단체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 비틀즈의 화보를 보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죄송합니다. 스키도 재미있지만, 개인적으로 보드가 더 스릴 넘쳐서 보드를 타기 시작했는데 무엇이 되든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타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비발디파크 18

비발디파크 19


안개가 짙게 깔려 있어서 앞이 잘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스키를 타는 것 자체만으로 행복에 겨웠습니다. 곤돌라를 탈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이 때의 설렘은 마치 번지점프를 하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때 느껴지는 짜릿함과 비교할 수 없는 묘미가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20

비발디파크 21


정말 미친 듯이 놀다보니 벌써 꼬르륵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놈의 배꼽 시계는 어찌 그리 정확한지 주인놈아! 당장 나에게 밥을 바쳐라!”라고 명령을 하더군요. 보드를 정리하고 떡볶이 한 컵 했습니다. 뜨끈한 어묵 국물을 들이키니 얼어있던 몸이 사르르 녹는 것 같았습니다. 스키장은 스키타고 먹는 간식 타임이 진정한 행복입니다.

 

비발디파크 22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이용하는 노하우

 

일단 어떤 혜택도 받지 않고 스키장에 갔을 경우 얼마나 비싼지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서 가격표를 가져왔습니다. 가장 저렴하게 가려고 한다면 꼭두새벽에 지친 몸을 이끌고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55,000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발디파크 23

비발디파크 24


그것이 아니고 정상적인 시간에 하루종일 놀고 싶으면 복합권을 구매하시면 되는데, 그 가격은 한 사람당 약 8만원 정도가 되니 상당히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비 렌탈 비용도 3만원 추가되니 한 사람당 11만원이 지출됩니다. 많이 부담스럽죠?

 

비발디파크 25


그런데, 제가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구매할 당시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가격을 보시면 왜 이렇게 저렴하지? 도대체 어떻게 한거야?’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 일반 리프트 : 단일=20,000, 복합=30,000, 렌탈=10,000


▶ 회원 리프트 : 단일=15,000, 복합=25,000, 렌탈=8,000

 


비발디파크 개장일부터 일주일간 오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1128일 목요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장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발디파크 26

비발디파크 27



하지만, 시간이 시간인 만큼 평일에 스키장을 가는 것이 대부분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비발디파크 오픈 할인 행사로 저렴하게 가는 방법 외에 다른 방법 한 개를 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발디파크 28비발디파크 29

비발디파크 30


위메프나 쇼핑 어플을 살펴보는 방법입니다. 현재는 쿠팡에서 리프트권을 팔지 않고 위메프에서만 팔고 있으니 위메프에서 리프트권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리프트권을 절대로 제 가격에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일 오후권 기준으로 리프트와 장비렌탈까지 하면 91,000인 가격을 3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다만, 당일구매하시고 바로 사용은 불가하니 미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비발디파크 31


다음 편에서는 스키를 타고나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발디파크의 아늑한 숙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겨울 스포츠의 메카인 대명 비발디파크 숙소 정보를 찾아보고 계신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글에서는 리프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happy-table.kr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창 송어축제  (0) 2019.12.04
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0) 2019.11.27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0) 2019.11.26
겨울여행 추천  (2) 2019.11.06
부산 여행 BEST7  (1) 2019.11.06
강릉호텔 추천  (0) 2019.11.0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