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행 BEST7

부산 여행 BEST7

 

부산 여행. 무엇인가에 푹 빠져서 그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한 적 있으시죠? 개개인마다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사업을 구상하느라 그럴 수도 있고, 앞으로 헤쳐 나가야 할 미래를 생각하느라 그럴 수도 있고, 복잡한 인간관계 때문에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대부분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올 때는 주로 제가 계획한 대로 사업이 잘 되지 않아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스트레스가 쌓일 때 그렇습니다. 저는 그럴 때마다 줄곧 부산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할 일이 태산이긴 하지만, 하루 이틀 정도 머리를 푹 식히며 아름다운 자연에 흠뻑 젖다보면 삭막한 도시에서는 생각해낼 수 없었던 묘수들이 떠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심신이 지칠 때는 줄곧 부산 여행을 하곤 했습니다.

 

부산 여행 1


그래서 본 포스팅에서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복잡한 머리를 조금이라도 쉴 수 있는 부산 여행 최고의 장소들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물론, 주관적인 의견인지라 여러분이 좋아하실지 아닐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줄곧 방문하는 7군데를 소개시켜 드릴테니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부산 여행 장소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 여행 2


▶ 부산 여행 광안대교

 

부산 여행 첫 번째 장소로 광안대교를 추천드립니다. 영구 남천동과 해운대구 우동의 센텀시티를 가로지르는 총 길이 7,420m, 복층 구조의 왕복 8차선 다리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리에 비춰진 형형색색 빛들의 향연을 보고 있노라면 몽환적인 분위기에 빠져들게 됩니다.

 

부산 여행 3부산 여행 4


부산 여행을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기 위해 광안대교를 잘 볼 수 있는 뷰포인트가 두 군데 있습니다. 첫 번째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32층에 위치하고 있는 다이닝 룸입니다. 아래 사진도 이곳에서 찍은 것으로 전면 유리창에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처럼 그려집니다. 두 번째 장소는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다만, 이곳은 겨울에는 춥기에 여름에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맥주 한 캔 들고 모래사장 위에 앉아 하염 없이 밝게 빛나는 광안대교를 보고 있노라면, 지끈지끈 했던 머리가 한결 나아지고 부산 여행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될 것입니다.

 



부산 여행 5부산 여행 7

부산 여행 6


부산 여행 감천문화마을

 

여러분 중에 부산 여행이든 어떤 여행이든 여행을 다닐 때,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감천문화마을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록달록함이 묻어나는 감천문화마을로 각 골목마다 각각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이색적인 마을입니다. 좁은 골목길을 돌아다니시며 가장 아름다운 골목길과 그에 걸맞는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여행 8

부산 여행 9

부산 여행 10

부산 여행 11

부산 여행 12

부산 여행 13



부산 여행 14


 부산 여행 해운대

 

부산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해운대입니다. 그런데,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시끌벅적한 여름의 해운대를 말씀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여름 바다도 매력이 있지만, 겨울 바다는 겨울 바다만의 독특한 향수가 있습니다. 비치솔 하나 없이 깨끗하고 넓은 해변을 보며, 얼음장 같이 차가운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속앓이 하던 가슴에 시원한 바람이 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부산 여행 15

부산 여행 16부산 여행 17

부산 여행 18



 부산 여행 아쿠아리움

 

혼자 훌쩍 떠나는 여행이라면, 광안대교나 해운대에서 머리를 식히다가 올 수도 있는 노릇이지만 가족이 함께하는 부산 여행이라면, 여기서 멈추면 절대 안 됩니다. 그러다가는 여러분의 자녀들이 다시는 가족여행을 안갈 수도 있습니다.

 

부산 여행 19

부산 여행 20부산 여행 21
부산 여행 22부산 여행 23


사랑스러운 자녀들의 볼거리를 위해 부산 아쿠아리움을 추천 드립니다. 대한민국 대표 해양테마파크로 마치 바닷속을 여행하는 기분이 들어 아이를 둔 부모님들에게 추천 드리는 부산 여행의 최적의 장소입니다. 해운대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 월 ~ 목요일 : 10:00 ~ 20:00

- 금 ~ 일요일 : 09:00 ~ 22:00

 

 부산 여행 자갈치시장

 

자갈치 시장 역시 부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유명한 장소입니다. 자갈치 시장의 규모는 가히 압도적으로 큽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일본어, 중국어 그리고 상인들의 분주하고 생동감 넘치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부산 여행 24

부산 여행 25부산 여행 26


자갈치 시장에는 군것질 할 거리도 많고 어느 시장과는 다르게 말만 잘하면 저렴하게 회 떠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답니다. 시장에서 회 떠먹기보다 조용한 곳에서 우아하게 먹고 싶다면 자갈치 시장에서 신선한 횟감을 떠서 펜션으로 가져가 드셔도 그 맛이 일품입니다.

 

부산 여행 27

부산 여행 28부산 여행 29



 부산 여행 부전시장

 

자갈치 시장과 쌍두마차로 양대산맥을 이루는 부산의 명물 부전 시장이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부전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이곳은 사실 부산 여행으로 어울리지 않을 만큼 역사적 아픔이 있는 곳입니다. 한국 전쟁 당시 피난와서 먹을 것이 없어 억척스럽게 장사를 해서라도 가족을 지켜야만 했던 우리 어머니들의 아픔을 그대로 간직한 일터였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 장소 그대로 부전시장이 세워지게 된 것이죠.

 

부산 여행 30

부산 여행 31부산 여행 32부산 여행 33


이곳에 오면 억척스럽게 자식들을 먹여 살렸던 어머니들의 뼈아픈 생활을 생각해보게 됩니다. 우리 어머니들이 자식들에게 밥 한 숟가락 더 먹이기 위해 손발이 닳도록 눈물겹게 살았던 그 의지가 느껴집니다. 그러다보면 아무리 골치 아픈 문제도 어떻게든 해결해보고자 하는 용기와 희망 생기더군요. 여러분도 이곳에 오셔서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부산 여행 영도

 

마지막 부산 여행 추천 장소로 영도를 추천 드립니다. 해안산책로를 따라 하얗게 부서지며 철썩이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넓디넓은 바다와 끝을 알 수 없는 지평선을 보고 있노라면, 갑갑하게 막혀있던 가슴이 뻥 뚫리기 때문입니다. 해안산책로는 영도도 유명하지만, 이기대 해안산책로도 유명하니 두 곳 중 한 곳을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부산 여행 34

부산 여행 35

부산 여행 36

부산 여행 37부산 여행 38


사색(思索), 어떤 것에 대하여 깊이 생각하고 이치를 따짐부산 여행을 한다는 건 단순한 여행이 주는 즐거움의 의미와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여행처럼 먹고 마시는 것에 그치는 여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서 처절하게 살아온 나의 모습을 멀찌감치 떨어져 바라보며 자신을 위로하고 다시 한 번 힘을 낼 수 있도록 만듭니다.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0) 2019.11.26
겨울여행 추천  (2) 2019.11.06
부산 여행 BEST7  (1) 2019.11.06
강릉호텔 추천  (0) 2019.11.01
계룡산 단풍  (0) 2019.10.24
가을 10월 축제 Best5  (0) 2019.09.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rania라니아
    2019.11.26 02:37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