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축제갈비 강력추천

1. 대전 맛집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대전 맛집 축제갈비 강력추천. 대전에서 데이트만 벌써 7년째기에 왠만한 대전 맛집 다 가봤습니다. 어떤 곳은 정말 맛있는 대전 맛집 식당이기도 하지만, 어떤 곳은 블로그 마케팅에 돈을 쏟아 부은 허위 대전 맛집 이기도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마음에 잔뜩 기대하고 갔다가 쓰레기 같은 음식이 나오면 얼마나 속상하던지요.

 


여러분은 저와 같은 실수를 겪지 않도록 알짜배기 대전 맛집 식당만 골라 추천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식당의 주메뉴는 돼지갈비입니다. ‘고기는 언제나 옳다란 말이 있지만, 특히 이곳은 맛도 맛이지만 그 가격이 감개무량합니다. 돼지갈비 전문 대전 맛집 식당으로 축제갈비 소개합니다.

 


2. 대전 맛집 식당으로 선정된 축제 갈비

 

대전 맛집 축제 갈비에 여러 메뉴가 있지만, 그 중에 가장 메인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돼지갈비와 소고기입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보기만 해도 탐스럽지 않나요?

 


더 놀라운 사실은 축제 갈비 가격입니다. 도무지 말이 안 되는 가격이 떡하니 걸려있어서 제 눈을 의심했었습니다. 갈비가 6,500이 말이 됩니까? 심지어 고기 중량도 200g입니다. 대전 맛집 으로 선정한 이유 중 하나가 가격입니다.

 


여기까지만 들으시면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대전 맛집 식당은 무슨. 싼게 비지떡이지. 가격이 저렇게 싸면 보나마나 정말 맛없겠지!’라고 말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었습니다. ‘가격이 싸니 맛이 보통만 되도 좋겠다란 생각을 했었는데, 이게 웬걸 정말 맛있기까지 합니다.

 


소갈비는 소갈비대로 돼지갈비는 돼지갈비대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갈비는 입 안에서 하고 터지는 육즙이 묘미였고, 돼지갈비는 고기 속까지 베여있는 갈비 양념으로 말미암아 입 안에서 기분 좋은 달달함이 퍼졌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숯불이 들어오고 고기를 하나 둘 굽기 시작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를 보며 자연스레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이날따라 배가 고팠는지 아니면 고기가 너무 맛있었던 것인지 헷갈리지만, 평소에 먹는 양보다 2배나 먹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도 맛있는 돼지 갈비 대전 맛집 식당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축제 갈비 추천 드립니다. 사실 제가 김씨 갈비도 포스팅 하긴 했었으나, 개인적으로 저는 이곳을 더 추천합니다. 맛은 서로 엇비슷한데 가격이 2나 차이나기 때문이죠. 이런걸 보고 가성비라고 하죠.

 

대전맛집 김씨갈비 솔직후기

대전맛집을 소개합니다. 어제 대전맛집으로 유명한 김씨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맛집 리뷰 글에는 홍보성 글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어떠한 후원 없이 제 사비로 다녀왔기에 여러분에..

happy-table.kr


3. 대전 맛집 축제갈비 모습들

 

젊은 사람들은 고깃집을 가도 사이드 반찬을 잘 안 먹기에 고기만 맛있으면 되지만, 저처럼 나이가 조금 있는 분들께서는 사이드 메뉴의  또한 좋아야 합니다. 2%라도 부족하면, 그곳은 대전 맛집 식당으로 추천할 수 없죠.

 


사이드 메뉴가 한정식 식당처럼 풍부하지 않으나 있을 것은 다 있고 그 맛 역시 괜찮더라고요. 셀프바도 있어서 언제든지 리필할 수도 있었고요. 그리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와사비 소금을 제공해주시니 프리미엄 소금 맛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사장님께 말씀드려보세요. 대전 맛집 사장님답게 서글서글한 웃음으로 서비스 주십니다.

 


마지막으로, 대전 맛집 축제갈비의 넓디 넓은 매장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대기석이 있는 저 문을 지나 들어오면 양 옆으로 넓은 매장이 보입니다. 대부분의 식당은 월세 걱정 때문에 테이블이 오밀조밀 붙어 있는데, 이곳은 운동장 같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넓은 매장 사이즈에...사장님이 건물주이신가...

 


계산을 하고 나오다 보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슬러쉬가 있네요. 옛날 학창시절 문방구 앞에서 슬러쉬 먹겠다고 어머니께 용돈 좀 달라고 조르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디저트로 슬러쉬까지 먹고나니 배도 든든하고 기분도 좋은 저녁이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