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겨울 스포츠의 메카인 대명 비발디파크 숙소 정보를 찾아보고 계신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글에서는 리프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함으로써 많은 분들이 감사하다는 댓글을 많이 남겨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호응에 힘입어 대명 비발디파크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말씀드리고자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1


대명 비발디파크에는 다양한 숙소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리동, 오크동, 파인동, 메이플동 등이 있으나, 스키장에서 가장 가까운 것은 오크동이기 때문에 오크동을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대명 비발디파크 오크동 외부와 내부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고 할인 받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2

대명 비발디파크 3


대명 비발디파크 오크동

 

대명 비발디파크의 여러 숙소를 다녀본 결과 소노펠리체와 같이 훨씬 비싼 숙소를 제외하고서는 다른 숙소들은 도토리 키재기이기 때문에 스키장에서 가까운 오크동을 추천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4

대명 비발디파크 5


대명 비발디파크는 겨울철이면 도로가 주차장이나 다름없습니다. 주차장이 넓기는 한데, 그만큼 찾는 분들도 많아 주차할 공간이 부족합니다. 숙소에 빨리 짐을 풀고 스키를 타고 싶은 마음에 주차를 하기 위해 지체되는 시간들이 아깝기만 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6


드디어 외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저희가 묵을 오크동을 향해 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는 뒷모습이 피곤에 찌든 모습처럼 보이지만, 사실 싱글벙글 너무 해맑게 웃고 있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하얀 설원을 질주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말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7


아래 사진들은 오크동 전경 모습입니다. 오크동이 스키장과 가장 가깝기 때문에 저는 대명 비발디파크에 올 때마다 오크동에 예약을 합니다. 옆에 체리동이 있긴 하지만, 오크동이 훨씬 좋다는거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8


다음 사진들은 오크동 1 로비입니다. 대리석으로 깔려 있어 고급 리조트 같은 느낌이 듭니다. 어느 리조트든 마찬가지겠지만, 대명 비발디파크 숙소도 3시부터 입실이 시작입니다. 하지만, 방 배정은 12시부터 진행을 하니 대기표를 뽑고 체크인을 미리 진행하시면 좋은 방을 배정 받을 수 있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9대명 비발디파크 10

대명 비발디파크 11


저희가 묵을 9층의 로비입니다. 올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로비가 럭셔리하면서도 널찍하니 보기가 좋았습니다. 아직 대명 비발디파크 오크동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이곳의 디자인을 쉽게 설명드리자면, 타지역의 대명리조트 숙소들과 동일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대명리조트는 어느지역이든 디자인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12대명 비발디파크 13



대명 비발디파크 오크동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는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기 위해 직접 취사시설이 가능한 곳을 예약했습니다. 밥솥부터 식기도구까지 왠만한 것은 다 있으니까 식비가 부담되시는 분은 저희처럼 조금 절약하는 것도 좋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14

대명 비발디파크 15대명 비발디파크 16대명 비발디파크 17

대명 비발디파크 18



방도 따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족이 놀러 와도 좋습니다
. 장농에 2인용 이불도 더 있어서 잠을 자기에 충분합니다. 낮에는 스키를 타고 밤에는 거실에 모여 앉아 밤새 이야기꽃을 피우던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머물렀던 방의 침대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더블 베드룸을 배정 받아 잠꼬대가 심한 아내의 잠투정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큰 침대였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19

대명 비발디파크 20

대명 비발디파크 21

대명 비발디파크 22


방 안에는 작은 빨래 건조대가 있습니다.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스키를 타다보면 자연스레 스키복이 젖게 되기 마련입니다. 이것을 걸어 놓으면 아주 금방 마릅니다. 그만큼 방이 건조하다는 말이기 때문에 스키복도 말리고, 방의 습도도 조절하고 일석이조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23


방의 온도는 딱 적당했습니다. 더위가 많은 제 아내는 너무 덥다고 창문을 열고 싶다고 떼를 썼지만, 추위에 약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제 기준에서 긴팔과 긴 바지를 입고 자다가 이불을 반만 덮고 자다가 한쪽 다리를 내놓고 자는 그 정도의 알맞은 온도였습니다.

 


화장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지문 하나 묻어있지 않은 거울의 깔끔함이 언제가도 부럽습니다. 칫솔과 치약 그리고 각종 세면도구 등은 챙기셔야 한다는 것 알고 계시죠?

 

대명 비발디파크 24대명 비발디파크 25대명 비발디파크 26


대명 비발디파크 할인 받는 꿀팁을 알려드리기 전에 또 하나의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12시까지 조식이 가능한 뷔페가 있습니다. 대게 여행을 가면 밤새 이야기꽃을 피우느라 늦게까지 놀다가 조식을 못챙겨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27

대명 비발디파크 28대명 비발디파크 29


그러나 쉐누 뷔페 조식은 무려 12시까지 진행을 하니 아점으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지하를 통해 메이플동으로 걸어가면 쉐누 뷔페가 나옵니다. ‘11시쯤 가면 음식이 비어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30대명 비발디파크 31

대명 비발디파크 32

대명 비발디파크 33


저희가 1030분쯤 갔는데, 대기가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늦잠을 자고 느긋하게 나오는 분들이 많기에 음식이 비워지지 않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전체적으로 물가가 비싸니 말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34대명 비발디파크 35



대명 비발디파크 60%할인 받는 꿀팁

 

대명 비발디파크 오크동을 성수기에 예약하시려면 너무 비쌉니다. 저희 가족이 사용했던 패밀리 오크 더블 베드룸을 예약하신다면 무려 40만원이란 거금이 듭니다. 이전 글 정보를 통해 리프트권을 저렴하게 구매하셔도 숙소에서 40만원이 든다면 말짱도루묵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셈이죠.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시간은 유수와 같다더니만 어느새 1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 첫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이 되었음을 알리는 첫눈이 내리면, 괜시리 설레는 마음을 주체할 수..

happy-table.kr


이럴 때 필요한 것이 특가 할인입니다. 성수기에도 호텔나우에서 할인을 진행합니다. 호텔나우는 할인을 많이 진행하긴 하지만 성수기에는 할인을 잘 안하는데, 대명 비발디파크는 성수기에도 항상 할인을 진행합니다. 원래 40만원인데 절반 이상을 할인받는 꿀팁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36


여기에 새해마다 제공되는 호텔나우 쿠폰을 사용하면 또 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명 비발디파크 숙소와 리프트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말씀드렸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ravel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천 산천어축제  (0) 2019.12.06
평창 송어축제  (0) 2019.12.04
대명 비발디파크 60% 숙소할인 꿀팁  (0) 2019.11.27
비발디파크 저렴하게 즐기는 노하우  (0) 2019.11.26
겨울여행 추천  (2) 2019.11.06
부산 여행 BEST7  (1) 2019.11.0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