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추천 제대로 알고 드세요

오메가3추천 제대로 알고 드세요. 건강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져오메가3추천 글은 늘어나는데, 많은 분들이 제대로 알지 못하시고 인터넷의 거짓된 정보만 듣고 구매하시는 것 같아 글을 쓰게 됐습니다. 먹을 것으로 장난치면 안된다라는 신념하에 제대로 된 오메가3추천을 하려 하오니 여러분께서 한 글자 한 글자 되새겨 보시고 정말 그런지 판단하여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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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오메가3전문적으로 공부하기 전까지는 어떤 것이 좋은 것인지 잘 몰랐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오메가3 제품들을 보면, 겉은 엄청 번지르르하잖아요. 이것만 먹으면 만병통치약인 것 같고 이 제품이 최고인 것 같고 말입니다. 그러나, 건강과 직결된 사항이기에 함부로 먹으면 안 되죠. 저는 여러분에게 오메가3추천 신중하게 엄선된 정보로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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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메가3추천 관계로 효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오메가3 효능에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메가3효능 제대로 알고 드시나요

오메가3효능 정확히 알고 드시나요? 포털사이트에 ‘부모님 건강식품’하면 오메가3는 항상 등장하더라고요. 이는 오메가3효능 이 좋다는 것을 의미할텐데, 과연 이 오메가3효능 어디에 그리고 얼마나 좋은지 궁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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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메가3추천 유래

 

1970년대 덴마크 연구원들은 북극의 그린란드에 거주하는 원주민들을 찾아갔습니다. 그곳의 이누이트족들의 건강상태를 연구하기 위함이었죠. 덴마크 연구진들의 가설에 의하면, 그들은 채소를 먹지 못하기 때문에 혈관성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를 보니 혈중 콜레트테롤과 중성지방 수치 그리고 심장병 발생률도 낮았습니다. 흥미로운 결과에 덴마크 연구진들은 연구를 지속했고, 이누이트족이 즐겨먹는 등푸른 생선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오메가3’가 그 비결이란 것을 밝혀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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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메가3추천 상식


오메가3추천에 앞서 상식적인 설명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우리 몸의 신진대사 활동과 두뇌발달에 있어서 꼭 필요한 필수 지방산들 있습니다. 그런데 이 필수 지방산들은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는 영양소이기에 반드시 음식으로 섭취해야 합니다. 필수 지방산으로는 EPA, DHA, ALA, DPA, SDA가 있으며, 오메가3에는 EPADHA가 해당됩니다. 제가 굳이 전문용어를 써가면서 이 부분을 작성했는지는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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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오메가3추천 및 고르는 법

 

인터넷 초록창에 보면 오메가3추천 홍보성 글이 난무합니다. 전문적인 지식도 없이 단지 업체의 광고료를 받고 무조건 좋다는 식으로 글이 너무 많습니다. 이런 글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질 좋은 오메가3는 드시지도 못하고 돈만 낭비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해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은 복된 것입니다. 제가 제대로 된 오메가3추천을 해드릴 테니 기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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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물성 VS 동물성 오메가3추천

 

일단, 식물성과 동물성 오메가3추천 비교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식물성 오메가3가 언급되는 이유는 해양이 중금속, 미세 플라스틱, 유독 화학물질 등으로 오염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염물질은 플랑크톤에게 유입되며 그것을 먹이로 하는 작은 물고기 그리고 작은 물고기를 먹이로 하는 큰 물고기 순으로 더 많은 오염 물질을 체내에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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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많은 분들이 광고료를 받고 식물성 해초류를 원료인 오메가3추천 글을 작성하는 것이죠.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이 있으면 절대로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위에서 언급 드린 필수지방산 기억나시나요? 오메가3EPADHA입니다. 그런데 식물성 오메가3는 이것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ALA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ALA는 체내에서 EPADHA로 전환이 되긴 하지만, 전환률이 1%되지 않는다는 연구결과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전환이 더 힘들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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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데도 아무것도 모르는 소비자들을 우롱하며 식물성 오메가3추천 하는 블로그들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조금만 찾아보면, 조금만 공부해보면 결코 광고할 수 없는 노릇인데 말이죠. 여러분들만은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동물성 오메가3추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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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성 오메가3추천 만능일까요? 아닙니다. 아까 언급 드렸듯 해양이 심하게 오염이 되었습니다. 해외직구로 오메가3추천 상품들을 보시면, 참치(tuna) 또는 연어(salmon)와 같은 재료의 오메가3추천 상품이 있는데 이런 것들은 사지마세요. 먹이사슬 윗 단계에 있는 동물일수록 더 많이 오염되어 있습니다. 주원료가 멸치(anchovy)인 것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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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s Tip

원재료에 너무 많은 재료들이 함유되어있는 것들도 피하셔야 합니다. 저도 모르는 의학용어들이 포함되어 있기도 하고 다양한 동물들의 이름이 있는 제품들도 있는데, 한 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멸치가 주재료인 오메가3추천 드립니다. 멸치가 먹이사슬 가장 아랫단계이기 때문에 멸치가 주재료인 상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오메가3추천 요소

 

1. 캡슐에 담긴 오메가3라면, 하루 권장량에 해당되는 제품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식품안전처의 기준에 의하면 기준 권장량은 0.5g~2g입니다. 의사들 사이에서도 보통 권장량은 1g을 추천 드리며, 조금 더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2g까지 말씀드립니다. 간혹 3g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지만, 극소수니 식품안전처의 기준을 지키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메가3추천 글이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오셨는데 참 많은 정보가 있죠?

 

2. 위에서 언급드린 바와 같이 먹이사슬 하위 어종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메가3추천 요소로 기왕이면 원료가 청정해역의 것이라면 보다 좋습니다.

 



3. 당연한 말이겠지만, 순도가 중요합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생선 기름은 많이 함유되어있는데 EPADHA 성분이 말도 안되게 적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메가3추천 할 수 없는 제품들이죠.

 

4. 오메가3추천을 드리기 위해 수많은 정보를 말씀드렸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산패되지 않은 것이 중요합니다. 식물성이든 동물성이든 오메가3는 기름이기 때문에 산패가 되면 오히려 나쁜 물질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메가3추천 할 때, 반드시 저온보관 된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5. 마지막 오메가3추천입니다. 비타민 E가 함유되어있는지 확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이유가 아니라, 비타민 E가 오메가3 산패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부분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메가3 제품을 냉장보관만 하시면 비타민 E가 없어도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5. 오메가3추천 결론입니다

 

지금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오메가3추천 글로 여러분에게 상당한 많은 정보를 드렸습니다. 제가 언급한 부분만 유념하시어 오메가3를 선택하시면 누구보다도 좋은 오메가3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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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글을 마무리하면 서운하시겠죠? 그래서 저와 제 가족들이 먹고 있는 오메가3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아이허브란 홈페이지에 가셔서 직구 하시는 방법입니다. 국내 오메가3도 좋은 제품이 많이 있지만, 가격을 따지자면 직구 상품이 훨씬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택배비도 무료이니 일거양득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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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르딕 오메가3추천 합니다. 상품을 보시면 왼쪽 하단에 ‘NON GMO’ 마크가 보이시죠? 비유전자변형식품으로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복잡하여 설명 드리기 어려우나, 오메가3 제품 중에 유전자를 변형시킨 것도 있습니다. 또한 ‘PURITY’ 마크가 보이시죠? 말 그대로 원재료를 변형시키지 않고 있는 그대로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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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오메가3추천을 드릴 때, 멸치를 추천 드렸죠? 이 제품이 멸치(anchovies)와 정어리(sardines)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또한, EPADHA 함량을 보시면 국내 어느 오메가3보다도 그 함량이 높게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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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이 제품은 캡슐 형태가 아닙니다. 낱개로 포장된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더 보관을 잘하셔야 합니다. 보관을 잘 못하겠다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다음과 같은 오메가3추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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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가지 오메가3추천 드렸습니다. 제 글을 통해 보다 질좋은 제품을 찾아 구독자분들께서 건강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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