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데이트코스 군산곱창 맛집

1. 대전 데이트코스 소개해 드립니다.

 

대전 데이트코스 맛집을 여러분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대전에서만 연애를 8년째 하고 있는 커플이기에 안 가본 대전 데이트코스가 없습니다. 앞으로 제가 작성하는 포스팅만 보시며 차근차근 따라오신다면, 여러분도 대전 데이트코스는 한눈에 훤히 꾈 수 있을 것입니다. 대전 맛집 전문가가 된다는 것이죠^^

 

 

2. 대전 데이트코스의 끝판 왕 군산곱창 소개

 

여러분에게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대전 데이트코스 맛집은 가오동에 위치한 군산곱창입니다. 가오동은 대전의 신시가지로 맛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곳입니다. '위블(블로그 광고)'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지역으로 대전 데이트코스의 성지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대전 맛집 리뷰를 해볼까요?

 

 

 

 

대전 맛집 중에는 40년 이상의 세월이 흘러 벽을 툭치면 무너질 것 같은 허름한 식당도 있지만, 군산곱창과 같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맛집도 즐비합니다. 사실 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맛과 멋을 모두 사로잡은 이와 같은 식당이 대전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이겠죠?

 

메뉴판 먼저 보겠습니다. 저희는 정성 A세트를 시켰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거 3인분이더라고요... 어쩐지 너무 양이 많더라... 둘이서 먹다 지쳐 포기하고 포장했습니다. 그런데, 곱창과 막창 그리고 불고기까지 주는데 3만 5천 원 이거 실화입니까?

 

 

 

 

군산곱창 사장님의 미적 감각이 남다르신 것 같습니다. 전등 디자인부터 예사롭지 않더니만 어찌 보면 단조로울 수 있는 메뉴판에 소주병으로 데코하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습니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소주의 유혹에 안 넘어갈 수가 없겠습니다. 이 정도는 돼야 제가 대전 데이트코스로 소개해드릴 맛이 나죠ㅎ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친절한 알바 분께서 밑반찬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아르바이트생 교육을 정말 잘 시키는 것 같습니다. 아니, 여기 알바생은 친절이 몸에 밴 것 같아요. 이건 누가 가르쳐줘서 할 수 있는 친절이 아니었습니다. 항상 미소 띤 얼굴로 손님을 맞이하니 정말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이곳 대전 데이트코스로 강추합니다.

 

 

 

 

너무 배고파서 밑반찬을 허겁지겁 먹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시키지도 않은 계란찜을 주셨습니다. 이게 뭐죠??? 저흰 안 시켰는데 이게 왜 여기에 있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그것도 속이 꽉 찬 날치알 계란찜을 말이에요. 공짜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ㅋㅋ저 여기 너무 좋아졌어요. 공짜면 다 좋습니다. 이때부터 생각했습니다. 여기 대전 데이트코스 맛집으로 소개해야겠다고 말이에요ㅋㅋㅋ

 

그런데 서비스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매울까 봐 그런다고 쿨피스까지 덤으로 주시더라고요. 여기서부턴 감동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세심한 사장님 같으니라고ㅎㅎ막상 식사를 하다 보니 쿨피스는 배불러서 먹지도 못했지만, 기분은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대전 데이트코스로 군산곱창 와보세요. 맛도 맛이지만 기분이 너무 좋아집니다^^

 

 

3. 대전 데이트코스의 결정체 막창, 곱창 그리고 불고기 

 

드디어 학수고대하던 메인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정말 군침도는 비주얼입니다. 곱창과 막창 그리고 불고기 삼합의 조합이라...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입니다. 약간 매콤하니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은 쿨피스를 꼭 시키셔야 할 거예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입니다.

 

 

 

사장님!! 이러시면 안 되죠!!! 저흰 분명 치즈를 안 시켰는데 치즈도 가져다주십니다. 기왕 먹는 거 맛있게 먹으라고 치즈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치즈가 뽐내는 멋들어진 자태를 보세요. 이렇게 맛있는 치즈까지 서비스로 주시고... 사장님 천사신가요??? 메인 메뉴를 소개해야 하는데 자꾸 사장님의 서비스만 이야기하고 있어요... 이 정도로 사장님의 서비스가 남다릅니다. 여러분도 연인과 함께 오면 제가 왜 이곳을 대전 데이트코스라고 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기왕 이렇게 된 거 사장님의 멋들어진 서비스를 동영상으로 보시죠. 사진과는 또 다른 느낌이 날 테니 말이죠. 여러분도 여기서 식사를 하시면 배도 부르고 마음도 부르고 웃음 가득한 데이트가 되실 거예요. 저는 별 다섯 개 드리겠습니다. 대전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어떠신가요? 벚꽃 잎 흩날리듯 퍼져가는 치즈들의 향연을 보셨냐요? 바로 이 맛 아닙니까? 기왕 주시는 서비스 아주 확실하게 주시는 사장님의 큰 손!!! 그래서였는지 너무 맛있었습니다. 곱창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곱도 만족스러웠고, 막창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불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가오동에 위치한 대전 맛집 군산곱창을 대전 데이트코스로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오동에 가게 되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사장님의 서비스는 제가 보증하고, 곱창과 막창 역시 매콤 달콤한 소스와 더불어 불맛이 골고루 배어 있어 너무 맛있습니다.

 

4. 대전 데이트코스 군산곱창의 영업 안내

 

마지막으로, 군산곱창의 위치와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가오동 군산곱창>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예약전화♥

042-282-5882

♥주차가능/포장/배달♥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에 클릭 한 번 해주세요~

 

여러분의 따듯한 클릭 한 번이 저에게는 너무 소중합니다^^

 

공감표시는 아래에 있습니다

무미건조했던 하트가 여러분의 따듯한 온정으로 빨갛게 달아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